선셋 스튜디오

오늘은 유튜브 방송을 한고난 후 소감에대해서 포스팅해보겟습니다.

따로 스크린샷이나 사진은 첨부 하지 않고 글로만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음 시청자는 없엇지만 시험삼아?혹은 경험을 해보려고 게임을 켜고 엑스플릿을 실행하였습니다.

유튜브에 접속을하고 엑스플릿으로 실시간 스트리밍을 활성화시키니 방송이 나오기시작햇습니다.

그런데 화질이 좋지않았습니다.

좋은화질로 방송을 하려고 어제 페이팔도 가입하고 에스플릿결제도 햇는데

화질이 나쁘다? 순간 당황아닌 당황을 했습니다.;;;;

막이리저리 손대도보고 레코딩 옵션에가서 화질도 높여보고 방송도 켯다껏다를 반복햇습니다.

결국 원인은 송출의 문제가아니고 유튜브 화면 화질을 올리면 되는것이엇는데 처음방송을하다보니

그 것을 몰랏었습니다.

그리고선 혼자서 한참을 게임을한거같네요...

음 전문 방송인이아니라서 시청자도없고 혼자 말하기도 뻘쭘하고한 느낌이 강햇습니다

아마 계속 방송을 한다면 나아지도록 고쳐가야하는 부분이겟죠.

방송도중에 시청자 1-2분이접속햇다가 나가시고 들어왔다가 나가시고했었는데

제가 잘몰라서인이 아니면 비로그인으로 보셔서그러는건지 아이디를 볼수가 없었습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지인일수도있고 아니면 전혀 모르는 사람일수도있지만

매우 감사햇습니다.종종 들어와주세요 ㅋㅋ

저는 던전앤파이터라는 게임으로 방송을했는데

수익창출을 목적으로하려면 일단 제목부터 검색하기 쉬운 단어로 정하고

카테고리나 태그도 방송하는사람이 누구인지 아니면 나의 특이점은 무었인지를

한눈에 알수있도록 정해서 방송을 시작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방송 도중에는 바꿀수가없어서 바꾸려면 방송을 한번 종료하고 다시시작해야하는것 같았습니다.

블로그나 커뮤니티 아니면 게시판에 본인의 방송시간대라던지 아니면 방송을 시작할때

게시글을 써서 시청자들을 유입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게임같은 경우는 이미 앞선사람들이 많아서 콘솔게임 방송으로 방송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고

저는 일단 게임 방송으로 시험해보고있지만

마지막에는 악세사리 제작방송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해보고싶은 목표가있습니다.

그렇게되도독 노력해야겟지만요....

유튜브 방송을 계획중이신 분이시라면 철저한 계획과 준비 이런것도 좋겟지만

일단 저처럼 한번 부딪혀보고 시행착오를 거치고 수정 보완하고 다시 방송하고를

반복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짧게나마 오늘 처음 시작해본 소감을 적어봤습니다

혹시라도 방송에와서 방문자수 1명이라도 늘려주실 고만운분이 계시다면

검색어에 -힐은내인생- 으로검색하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