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 스튜디오

 

 

애드센스를 승인받으실때 제일 많이 보는 거부알림이 아마 컨텐츠 불충분일것입니다.

저도 여러번 불충분이나왔었는데요.

어느날 귀하의 URL일 작동불능이라고 거부가 됬었습니다.

이건뭐지?어?승인이 아얘 안되려나?생각되면서 내가 뭘잘못햇지?아니 티스토리가 문젠가?아니면 HTML을 잘못했나?

순간 많은 생각들이 스쳐지나갓습니다. 그리곤 검색을 해보았지만 수많은 블로그들에선 해결법이 안나와있더군요.

그냥 마냥 기다리면 풀린다고하고 끝이었습니다.

그리곤 메일을 자세히 읽어보았습니다.사이트가 제공되지않거나 삭제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내가 뭘 삭제했지?하고 고민해보았습니다.

삭제한건없고 포스팅했던 글중에 승인에 불필요한것은 숨겨놓았었습니다.

그리고 머리를 스쳐간 생각하나.

마냥 기다리면 풀린다 이거였습니다.

두가지를 종합해보면 내가 숨겨놓은 글이 일정시간이 지나면 풀린다엿습니다.

승인신청을하기위해 광고고드를 삽입하고 광고가 게제되지않을경우는 1주일정도 지나면 코드가 삭제가됩니다.

그 후에 다시 신청을 하면 사이트 작동불능거부가 나오지않는것이었습니다.

자 원인을 알았으면 해결을해야 겟죠?

 

 

방법은 매우간단합니다.

승인신청을 했던 광고고드를 숨기기하고 새로 광고코드를 부여받습니다.

숨긴광고 코드는 광고가 게시되지않기때문에 1주일후에 자연적으로 삭제가됩니다.

새로운 코드를 부여받고 플러그인드로가서 새로운 광고코드를 삽입하고 다시신청을 넣으면

바로 해결이됩니다.

 

다른 사유로 사이트작동불능이 될수도있으나 게시글을 삭제하고 숨기는 과정에서 사이트거작동불능 승인거부가 되었다면

위와같은방법으로 해결하실수있을거라생각됩니다.

사이트작동불능으로 고민하신분이 이글을 읽게되시고 해결하시고 승인받으시면 좋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