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 스튜디오

제가 재미있게보고있고 너무나 좋아라하는 모랑지 작가님의 소녀의세계 단행본이 발매되었습니다


나온다는것은 알고있었지만 어제자 웹툰 작가의 말에 단행본이 발매되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단행본이 나오면 꼭 사서 소장해야지 하고 마음먹었던 작품이라 바로 구매하게되었네요




크 예스24의 빠른배송 기다림없이 바로 도착해주시구요




1-3권 셋트를 사게되면 저렇게 소녀의세계 다이어리를 랜덤하게 배송해줍니다


내심 나리다이어리가 오길 바랫는데 딱하니 나리 다이어리가왔네요 아이 좋아라~


물론 미래나 유나 선지 캐릭터들도 좋아합니다



1-3권의 표지입니다. 4권에서는 미래가 표지주인공으로 나오겟군요



각 권마다 들어있는 스티커입니다 깜찍하고 귀엽네요


매주 일요일밤 마다 소녀의세계를 기다리는 독자로서 이번단행본이 매우 반갑게 느껴집니다


작가님이 아프시지않고 오래오래 휴재없이 연재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