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 스튜디오




스카이디지탈 supercast u6t 2hd hdmi 캡쳐보드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한다


일단은 혹여나 이제품을 사려고검색해본사람이있다면 절대 사지 말것을 추천한다


제품이 너무 하자가많은 제품이다


이 제품을 사기전에 많은검색을 해보고 구매한건데 막상 사고나니 사지말라고 리뷰한글들이 보이는건 참 아이러니했다


일단은 컴퓨터 메인보드에 꼽고 사용하는것을 안사고 외장형을 산것은 컴퓨터를 바꿀때 빼고 꼽고 하기 귀찮아서 였는데


크나큰 실수였다


이제품은 외장형에 USB 3.0제품이다


그게 크나큰 문제다 이제품이 작동을 하지않아서 많은검색을한결과 USB 3.0제품이 전력이 딸린다라는 글들을 읽었다


하지만 이제품은 딸려도 너무 딸리나보다


컴퓨터에 꼽고있으면 그냥 지혼자 인식됬다가 인식이안됬다가 다시 인식됬다가 난리부르스를 춘다


그덕에 메인보드하나가 맛이 갔다.


불량 제품인줄할고 제조사 A/S센터에전화를 걸엇더니 매우 불친절하게 전화를 받고 상태를 이야기하기전에


메임보드가 뭐냐고 묻더니 제품이 메인보드를 많이 탄다 라는 대답


그리고 USB케이블에 데이터와 전력을 같이 분배했기때문에 전력이딸린다라는 대답과


더불어 자기는 컴을 잘하는데 내가 컴을 못하니 니가 사용을 못하는거다 라고 대답을하더니 전화를 뚝 하고 끊어버렸다


돈받고 파는제품인데 유저가 컴퓨터를 잘 알아야되며 메인보드를 많이타는건 또 뭔 헛소린지....


몇일후에 아예 컴퓨터를 새로 삿다


물론 메인보드도 홈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사양으로 맞췄지만 혼자 인식이되고 안되고의 난리부르스는 계속이었다


다른제품으로 교체도 받았다 


물론 제조사 말고 구매한 인터넷쇼핑몰에서 받았다


결과는 역시나 안된다....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고 안스려다가 한참뒤에


어떤사람이 이제품에대해 리뷰를 쓰면서 전원 연결할수있는USB 3.0허브가있으면 잘된다는것이다


그래서 속는셈 치고 사봤는데


연결의 문제가 사라졌다.


잘된다 두시간동안 연결해도 꺼짐이없엇다


만세다~! 라고생각했지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영상 프로그램이 너무나도 불안정한지 소리를 키거나 화면을 움직이거나 하면 오류가생겨서 컴퓨터가 다운이된다


그냥 그대로 가만히놔두면 잘되니 그러려니 생각하고 사용한다


이런 구린제품은 진짜 사지말것을 추천하며


만약에라도 이제품을 사서 사용의 문제를 겪고있다면 USB허브를 구매하시면된다.


이거사고 허브살돈으로 다른 평가좋은 캡쳐보드를 사는게 


수명연장에 도움이될듯싶다



언제 꺼질지 언제 다운될지 모르는 불안감을 안고서 사용하는 제 캡쳐보드입니다.ㅠㅠ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MAHA AG06 오디오 인터페이스  (4) 2017.11.23
Hdmi분배기 추천  (0) 2017.11.23
투컴세팅 간단 요약  (0) 2017.11.23
투컴방송 세팅중 오류 수정  (0) 2017.11.23
애플 윈도우설치 문제 해결방법  (0) 2017.08.11